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슈S] "수험생들 파이팅!"…방탄소년단→아이즈원, 수능 응원

기사승인 2018.11.15 06:00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그룹 방탄소년단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모두들 원하는 결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들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모두가 같은 목소리로 수험생들의 선전과 좋은 결과를 응원했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늘(15) 전국 각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큰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스타들은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 등을 공개하며 힘을 주고 있다.

먼저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채널 방탄TV‘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몇 년간 준비한 모든 것들을 한 번에 다 쏟아부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한다. 전날에 수면을 많이 취하고, 컨디션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 수능 볼 때 만큼은 방탄소년단도 잊어도 된다. 여러분의 인생이 중요하기 때문이다라며 인생을 살다 보면 잘 못 칠수도 있다. 하지만 용기를 가져라. 잘 칠 수 있을 거란, 잘 볼 수 있을 거란 믿음을 가져라. 살면서 수능이 중요하지 않을 수 있다. 수능 날이 되면 날씨가 추운데, 날씨와 다르게 따뜻한 결과를 갖고 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 걸그룹 아이즈원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수험생 멤버들을 둔 아이돌 그룹도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아이즈원은 전국에 계신 수험생들 모두 긴장되고 떨릴텐데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수험표와 신분증 꼭 챙기고, 도시락과 초콜릿 잊지 말고 챙겨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에서는 김채원이 수능에 응시한다. 멤버 이채영이 수능을 보는 프로미스나인도 긴장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달의 소녀는 희진과 현진이 수능에 응시한다. 이달의 소녀는 SNS를 통해 수능날 아침도 많이 춥다고 하는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시간 늦지 않게 알람도 잘 맞추시고 아침은 적당히 챙겨 드시는 게 두뇌 회전에 좋다고 한다모르는 문제가 나오면 정신을 집중해서 공부했던 내용을 차근차근 생각하면 모든 문제가 잘 해결 될 것이다. 모든 수험생들이 원하는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은 저도 이번에 수능에 응시하는데요. 모두 긴장하시지 마시고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응원하겠다고 전했고, 멤버 아인이 수능을 보는 모모랜드는 아인이 스케줄 틈틈이 수능 준비를 하는데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초조하고 떨렸다. 끝까지 열심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다라고 응원했다.

아이유도 공식 SNS를 통해 수험생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 후회없는 수능 치르고 오기를 응원하겠다는 영상통화 형식의 영상으로 응원했다. 이 밖에도 러블리즈, 인피니트, 세븐틴, 뉴이스트W, 마마무, 청하 등이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전했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