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효성, 소속사 분쟁 마무리…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승소

기사승인 2018.11.14 17:39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가수 전효성이 전 소속사와 분쟁에서 승소했다. 제공|토미상회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전효성이 다시 활동재개에 나선다.

전효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는 14전효성이 전 소속사(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로써, 전효성이 토미상회와 새 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재판부에서 전효성(원고)과 티에스엔터테인먼트(피고) 사이의 전속계약효력부존재확인 사건의 판결선고기일에서 재판부(12민사부)는 원고와 피고 사이의 전속계약이 이미 해지된 상태임을 확인하고, 피고가 원고에게 미지급 계약금 및 정산금 13천여만원을 지급하라는 내용의 판결을 선고하였다라고 덧붙였다.

전효성의 소송대리인 법무법인 예현의 박정호 변호사는 재판부의 판결은 세금 등 일부 금액이 제외된 원고의 청구를 모두 받아들인 것으로, 사실상 전효성씨의 전부승소나 다름없다라고 밝혔다.

토미상회 관계자는 전효성씨의 활동이 자유로워진 만큼 하루빨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더 좋은 환경 속에서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로서 아티스트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과 최선을 다 할 것으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크릿으로 데뷔한 전효성은 섹시한 몸매와 러블리한 매력을 겸비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연기 예능 가수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면서 홀로서기도 성공하는 등 입지를 넓혀갔다.

한편, 전효성이 계약한 토미상회는 배우 신성우, 최여진, 정경호 등이 속한 매니지먼트 회사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