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덴버(미국), 한희재 기자] UFC 파이트 나이트 139가 지난 11일(한국 시간) 미국 콜로라도 덴버 펩시 센터에서 열렸다. 종료 1초 전 정찬성을 KO로 꺾은 야이르 로드리게스가 다리를 쩔뚝거리며 이동하고 있다. UFC 파이트 나이트 139 전 경기 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은 스포티비나우(spotvnow.co.kr)에서 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야이르 로드리게스(26, 멕시코)가 주먹을 맞댄 호적수를 향해 찬사를 보냈다.

로드리게스는 13일(이하 한국 시간) 인스타그램에 "코리안 좀비와 경기, 그게 바로 진짜 MMA다. 정찬성은 전사다. 그의 쾌유를 빈다"고 적었다.

이어 "당신과 싸울 기회를 얻어서 정말 영광이었다. 이틀 전 매치는 내가 경험했던 싸움 가운데 가장 힘든 싸움이었다. 또다시 벌떡 일어나서 전사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를"이라고 덧붙였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11일 미국 덴버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39 메인이벤트에서 정찬성을 5라운드 4분 59초 KO로 이겼다.

▲ 야이르 로드리게스 SNS 캡처
경기 종료 직전 완벽한 엘보 공격으로 실신을 이끌어냈다. KO 없이 매치가 끝났다면 판정패할 상황이었다.

이 젊은 멕시코 파이터는 극적인 역전승으로 승리는 물론 자기 인지도도 크게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이 경기는 대회 최고 명승부인 파이트 오브 나이트에 선정됐다. 당당히 보너스 5만 달러를 지급 받았다.

여기에 로드리게스는 퍼포먼스 오브 더 나이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2주 전 급하게 호출 받고 나선 대회에서 보너스로만 10만 달러를 챙기는 기쁨을 맛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