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토니 마시알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해리 케인(토트넘), 앙토니 마시알, 후안 마타(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BBC'가 선정한 이 주의 팀에 이름을 올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지난 주말 9라운드를 마쳤다.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첼시가 여전히 무패를 달렸다. 빅매치로 꼽힌 첼시와 맨유의 경기는 로스 바클리의 극적인 동점골로 2-2 무승부로 끝났다.

영국 'BBC'는 22일(한국 시간) '이 주의 팀'을 선정했다. 토트넘의 승리를 이끈 케인, 무승부를 거두긴 했지만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마시알, 마타 등이 선정됐다.

케인은 득점은 없었지만 훌륭한 경기력으로 웨스트햄전 1-0 승리에 일조했다. 선발 출전해 86분을 뛰었다.

마시알은 0-1로 뒤진 후반 10분 첫 골에 이어 후반 28분 추가골을 넣으며 맨유를 승리 직전까지 끌고 갔다. 하지만 맨유는 바클리의 동점골로 승리를 눈앞에서 놓쳤다.

맨시티의 무패를 이끈 페르난지뉴, 허더즈필드전 결승골을 넣은 모하메드 살라(리버풀)도 선정됐다.

▲ ⓒ BBC
BBC 선정 프리미어리그 이 주의 팀

GK : 위고 로리스(토트넘)

DF : 조셉 고메스(리버풀), 셰인 더피(브라이튼), 나단 아케(본머스)

MF : 에티엔 카푸(왓포드), 후안 마타(맨유), 페르난지뉴(맨시티), 조시 머피(카디프)

FW :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해리 케인(토트넘), 앙토니 마시알(맨유)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