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소라 PD] 엑소(EXO)가 신곡 ‘Tempo’(템포)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는 11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불, 공간이동, 힘, 빛, 빙결, 바람, 번개, 치유, 물 등 멤버 각각의 초능력을 모티브로 가사에 녹여낸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Tempo’는 에너제틱한 베이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엑소의 신선한 아카펠라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를 ‘멜로디’에 비유해 그녀와의 템포를 방해하지 말라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엑소는 금일(22일)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TEMPO> Concept Short Film’(<템포> 콘셉트 쇼트 필름)과 포스터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11월 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엑소.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