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털링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라힘 스털링이 멀티골을 터뜨리며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스스로 입증했다.

잉글랜드는 16일 새벽 345(한국 시간) 스페인 세비야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킥오프한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A 그룹4 경기에서 스페인을 3-2로 이겼다. 잉글랜드는 영국 런던에서 벌어졌던 네이션스리그 첫 맞대결에서 거뒀던 1-2 패배를 설욕했다. 스페인 원정에서 31년 만에 거둔 승리다.

스털링의 활약이 빛났다. 스털링은 전반 16분 래시포드의 도움을 받아 첫 골을 터뜨렸고, 이어 전반 38분 케인의 패스를 득점으로 연결시키며 전반에만 멀티골을 완성했다. 이후 잉글랜드는 2골을 내줬지만 전반에 기록한 3골을 잘 지키며 승리를 거뒀다. 스털링은 이번 경기에서 최근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입증했다.

레알이 스털링을 원한다. 레알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팀을 떠나며 전력에 큰 공백이 생겼다. 이에 에당 아자르, 라힘 스털링 등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스털링의 이번 활약으로 레알의 관심이 더욱 커졌다고 보도했다.

이 언론은 레알 마드리드 관계자가 경기장에서 스털링을 지켜봤다. 계약기간이 18개월 밖에 남지 않은 스털링의 가치가 떨어지고 있다. 맨시티는 이를 걱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버풀을 거쳐 맨시티에서 자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스털링이 꿈의 구단인 레알로 이적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