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두산 베어스가 백업 선수들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챙겼다.

두산은 1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시즌 16차전에서 8-3으로 이겼다. 그동안 기회가 많지 않았던 김인태와 백민기, 전민재의 활약이 빛났다. 김인태는 결승타로 팀에 승리를 안겼고, 백민기는 2번 타자 중견수로 교체 출전해 생애 첫 홈런 포함 2타수 2안타 2타점 맹타를 휘둘렀다. 신인 전민재는 1번 타자 3루수로 교체 출전해 데뷔 첫 안타 포함 3타수 2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다.

선발투수 이현호는 6이닝 6피안타(1피홈런) 2볼넷 5탈삼진 2실점으로 호투했으나 승리와 인연은 없었다. 3번째 투수로 나선 강동연은 2이닝 1피안타 1볼넷 1실점을 기록하며 데뷔 첫 승을 챙겼다. 

두산은 시즌 성적 91승 50패를 기록했다. 남은 3경기에서 모두 이기면 리그 역대 한 시즌 최다인 94승을 달성한다. 

김태형 두산 감독은 "이현호가 선발로 나서 정말 잘 던져줬다. 주전 선수들을 점검 차원에서 2타석씩만 서게 하고 교체했는데, 뒤에 나온 백업 선수들이 정말 좋은 활약을 펼쳐줬다. 강동연의 데뷔 첫 승과 백민기의 첫 홈런, 전민재의 첫 안타 모두 축하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