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김소라 PD]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의 단체 티저를 최초로 공개하고 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소년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10월 2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유'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이에 JYP는 11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신보 '아이 엠 유'의 비주얼 콘셉트를 짐작하게 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깜짝 공개했다.

티저 속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른 티저에서는 어슴푸레한 옥상에서 아날로그 TV, 오락기 등을 소품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이번 티저에는 'YOU MAKE STRAY KIDS STAY'라는 문구가 담겨 앨범 '아이 엠 유'가 갖는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에서 미니 3집 '아이 엠 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2018 가요계 최고 신인'의 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 스트레이 키즈. ⓒ JY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