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큰 문제없다” 이재성, 정상적으로 벤투호 소집

기사승인 2018.10.05 14:42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이재성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부상이 의심됐던 이재성이 정상적으로 대표팀에 소집될 예정이다.

독일 축구 매체 슈포르트부저는 지난 3(한국 시간) “이재성이 팀 훈련 도중 무릎을 다쳐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 언론에 따르면 이재성은 충돌 이후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무릎을 잡고 일어나지 못해 병원으로 급히 이동했다.

팀 발터 홀슈타인 킬 감독은 아우에전을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이재성의 상태를 금요일 아침까지 지켜볼 예정이다. 원정에 함께 할 수도 있지만 경기에 나서지 않는 것이 더 나은 상황이다. 대체 선수도 있다. 내가 결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훈련 중 부상으로 쓰러진 이재성이 벤투호에 소집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흘렀다. 하지만 다행히 이재성은 정상적으로 대표팀에 합류해 우루과이전, 파나마전을 대비할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 관계자는 이재성 선수는 정상적으로 대표팀에서 소집된다. 근육이 살짝 놀랐다고 들었는데 큰 문제는 없다. 정우영, 남태희 선수는 항공편 관계로 저녁에 입소하고 나머지 선수들은 정상적으로 대표팀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재성의 합류는 뜨거운 대표팀 분위기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인다. 대표팀은 오랜만에 순풍이 불고 있다. 지난 코스타리카, 칠레전에 이어 우루과이, 파나마전이 벌써부터 매진됐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이 매진 된 것은 2013년 브라질전 이후 5년 만이다.

◆ 10월 A매치 소집 명단(25명)

GK: 김승규, 김진현, 조현우

DF: 김영권, 정승현, 장현수, 김민재, 이용, 박지수, 김문환, 홍철, 박주호

MF: 황인범, 기성용, 정우영, 구자철, 남태희, 이진현, 이승우

FW: 이재성, 손흥민, 문선민, 황희찬, 석현준, 황의조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