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2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타이틀곡 봄날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오후 628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5억뷰를 돌파한 ‘DNA’4억뷰를 돌파한 불타오르네’, 3억뷰를 돌파한 쩔어’, ‘피 땀 눈물’, ‘MIN Drop’ 리믹스, ‘FAKE LOVE’, 2억뷰를 돌파한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상남자등과 함께 봄날10번째로 2억뷰를 돌파하며 한국 가수 최다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봄날RM과 슈가가 개인적인 경험담을 녹여낸 가사와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적인 멜로디가 담긴 곡으로, 멀어진 친구와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예술 영화 같은 메시지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 소년미가 더해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4(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UN) 본부에서 열리는 유엔아동기금(UNICEF) 청년 어젠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Generation Unlimited)’에 참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