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가 다음 달 7일 UFC 229 메인이벤트에서 라이트급 타이틀을 놓고 맞붙는다.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입씨름'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0, 러시아)와 코너 맥그리거(30, 아일랜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UFC 229 프레스 콘퍼런스가 오는 21일 오전 6시(이하 한국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두 선수 '토크 공방전' 현장을 생중계한다.

실질적인 1라운드다. 주먹을 맞대기 앞서 두 파이터가 어떤 날선 말을 주고받을지 기대된다. 내용과 수위에 따라 다음 달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UFC 229 라이트급 타이틀전 분위기도 후끈 달아오를 수 있다.

SNS에선 이미 시작됐다. 뜨거운 설전이 한 차례 벌어졌다.

맥그리거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한 걸음 한 걸음 넌 짓밟히게 될거야(Step by step you are getting stepped on)"라고 적었다. 이전 누르마고메도프가 올린 "한 걸음 한 걸음(Step by step)"을 정면으로 겨눠 비꼬았다. 팬들은 둘의 트래시 토크 열전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다. 열전은 프레스 콘퍼런스에서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UFC 역대 세 손가락 안에 드는 빅매치로 꼽힌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스포츠키다'는 지난 11일 “이번 타이틀전은 수세기에 한 번 나올 법한 작품이자 역사적인 만남”이라고 보도했다.

맥그리거는 그간 타이틀 방어를 거부하고 '버스 난동 사건'으로 악동 이미지를 제대로 굳혔다. 그러나 여전히 의심의 여지 없는 UFC 최고 스타 파이터다. 그는 현 라이트급 챔피언 누르마고메도프를 꺾고 자신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증명할 수 있을까.

두 선수가 자웅을 겨룰 UFC 229는 다음 달 7일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