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컴백 D-3'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MV 티저 공개

기사승인 2018.09.15 09:39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가수 로이킴의 신곡 '우리 그만하자'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로이킴이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이킴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이킴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며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휴대폰에 한 여성의 이름으로 전화가 울리자 이를 애써 외면하고 있다. 감정의 혼란을 느끼는 로이킴의 감정 연기가 몰입도를 높인다. 영상 말미에는 로이킴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우리 이제 그만하자"라는 가사와 아련한 멜로디가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로이킴은 14일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기도 했다.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파격적인 비주얼의 로이킴은 남성미 넘치는 마초적 분위기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로이킴은 오는 18일 신곡 '우리 그만하자' 발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곡 우리 그만하자'는 지난 2월에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그때 헤어지면 돼'그때'가 온 듯한 현실적인 노랫말과 로이킴만의 감성으로 완성된 서정적 멜로디가 어우러진 명품 발라드이다.

로이킴은 18일 오후 6,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발표한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