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1회 휠라 핏 모델 선발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8.06.05 16:48

당신의 빛나는 순간을 화보로 담을 수 있다면?

휠라 핏 모델 선발 대회 참가하고 인생샷 챙기고

- ‘비욘드 바디’ 일반인 대상 휠라 피트니스 라인의 새로운 얼굴 발굴을 위한 대회

- 대회 전 과정 SPOTV 채널을 통해 방송 편성 확정

- 최종 선발 4인 총 상금 1천만원, 1년간 휠라 피트니스 라인 휠라 핏 모델 활동 기회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휠라 핏 모델을 하면 '인생샷'이 생긴다.

휠라는 제1회 휠라핏 모델 선발 대회로 선발한 최종 4인에게 연간 국내외 2회 화보 촬영을 지원한다.

휠라 핏 모델 선발 대회는 SPOTV에서 제작 예정인 ‘그녀의 빛나는 순간, BEYOND BODY(이하 비욘드바디)’라는 프로그램으로 전 과정이 생생하게 담기는 서바이벌 대회이다. 서바이벌 대회의 특성상 참가자들은 단계별 심사 및 심사위원의 점수로 최종 선발된다.

비욘드바디와 다른 모델 선발 대회의 가장 큰 차이는 단순히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에 기준을 두기보다 운동을 통해 진정한 워라벨을 이뤄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에 선발 기준을 두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연령 제한을 없애고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의 진정한 워너비가 될 수 있는 여성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06월 15일까지 가능하며, 1차 서류 심사 결과는 06월 20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휠라는 참가 신청자 대상 선착순 100 명 한정으로 6월 16일 11시부터 휠라 이태원 매장에서 휠라 요가매트, 휠라 슬리퍼, 휠라 라운드 티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6월 20일 서류 심사를 통과한 참가자들은 6월 23일 예정된 2차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최종 선발 과정인 합숙 심사 참여가 가능하며, 7월 초 예정인 합숙 심사에 참가하는 20명은 2박 3일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휠라 핏 모델의 자격을 심사 받게 된다. 최종 선발된 4인은 총상금 1천만 원 지급 및 1년간 휠라 핏 모델로써 활동 기회를 받게 된다,

휠라 핏 ‘비욘디 바디‘ 대회는 심사 위원으로 각 분야 별 저명인사들이 참석하여 공정한 심사를 펼칠 예정이며, 대회의 전 과정은 SPOTV 채널 및 SPOTV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이 시각 관심정보
포토S
  • 인기기사
  • 섹션별인기
  •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