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티저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자친구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낮부터 깊은 밤까지 어이지는 시간의 변화가 담겼다. 싱그러운 봄날을 배경으로 여자친구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그려졌다.

노을 지는 순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신비, 푸른 하늘로 종이 비행기를 날리는 엄지, 꽃병을 들고 산을 오르는 유주, 어항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긴 은하, 방 안에서 깊은 생각에 빠진 예린, 화려한 야경 속 아련한 눈빛을 보내는 소원의 모습은 신곡 에 대한 궁금증을 더 증폭시켰다.

오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여자친구의 신곡 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이다. 앨범명인 ‘Time for the moon night’에서 표현하는 바와 같이 달밤을 위한 시간’, ‘달 구경 하는 시간이라는 뜻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