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틀트립'이 2주년을 맞이했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유은영 기자] 4월 두 번째 주말을 책임질 프로그램 가운데 눈여겨 볼만한, 그리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특별한 출연자를 모았습니다.

◆ 2주년 '배틀트립', 3MC의 괌 여행

KBS2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이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배틀트립'은 2주년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떠났는데요. 세 명의 MC인 이휘재, 김숙, 성시경은 시청자가 설계한 여행 코스를 따라나섰습니다. 여행지는 괌인데요, 괌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특히 이휘재, 김숙, 성시경은 '배틀트립' MC의 명예를 걸고 2년 동안 쌓아 온 여행 내공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읍니다. KBS2 '배틀트립', 14일 오후 9시 15분 방송.


◆ '짠내투어', '성추문' 김생민 편집하고 정상 방송

tvN 여행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가 정상 방송을 합니다. '짠내투어'는 '가성비'를 콘셉트로 한 여행 예능인데요. 방송인 김생민이 '짠내투어' 멤버로 촬영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이 때문에 '짠내투어'는 편집 등의 이유로 지난 7일 결방을 했고요. 이번 주부터는 정상 방송을 하게 됩니다. 김생민의 분량도 최대한 편집한다고 합니다. tvN '짠내투어',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