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챔피언' 마동석 스틸. 제공|워너브러더스 픽처스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챔피언'으로 스크린에 복귀한 마동석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배우 마동석은 범죄, 코미디, 드라마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자타공인 충무로 대세 흥행 배우로 우뚝 섰다. 지난해 '범죄도시'에 이어 '챔피언'으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마동석은 전직 팔씨름 선수 마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그동안 마동석은 '굿바이 싱글'의 해외파 스타일리스트부터 '베테랑'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지닌 아트박스 사장, '부산행'의 좀비 때려잡는 로맨틱한 상남자까지 다양한 장르를 한계 없이 넘나들며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2017년에는 '범죄도시'와 '부라더'에서 각각 인정미 넘치는 괴물 형사 마석도, 가보를 팔아먹는 철부지 형 석봉 역을 맡아 두 영화를 연속 흥행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챔피언' 스틸에서는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남자 마크 역으로 스크린에 귀환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큰 덤벨을 들고 훈련에 임하는 장면에서는 덤벨보다 더 거대한 팔뚝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마동석은 숱한 아마추어 경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로 팔씨름 선수들과 함께 고된 훈련과 운동을 진행하며 팔뚝을 21인치 가량으로 키워 화제를 모았다.

두 번째 스틸에는 관중으로 가득 찬 경기장을 배경으로 주먹을 불끈 쥔 채 강렬한 눈빛을 선사하는 마동석의 인상적인 모습이 담겼다. 비장함마저 감도는 그의 모습은 앞으로 영화에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두 컷의 스틸은 마크로 완벽하게 변신한 마동석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영화에 기대를 증폭시킨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와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