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연화는 오는 31일 TFC 드림 5에서 연패 탈출을 노린다. ⓒTFC 제공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오는 31일 청주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TFC 드림 5 전 대진이 완성됐다.

박연화와 최율미의 57kg 계약 체중 경기까지 총 10경기가 펼쳐진다.

박연화는 TFC에서 2연패 중이다. 지난해 6월 TFC 드림 3에서 권혜린에게, 10월 TFC 드림 4에서 박시윤에게 판정패했다.

"연패 중이라 부담이 크다. 그러나 이겨내야 하는 것도 내 몫"이라며 "지난달 대학교를 졸업했다. 이제 더 훈련에 매진할 수 있다. 소극적인 운영은 안 하려고 한다. 발전된 타격과 레슬링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최율미는 몬스터 하우스 유영우 감독이 눈여겨보고 있는 신예다. 이번이 프로 데뷔전.

최율미는 "어렸을 때부터 특공무술, 태권도, 주짓수를 배웠다. 좋아하는 언니와 싸우게 됐다. 운동도 같이 해 봤다. 승부의 세계는 냉정하다. 이기는 사람이 밥 사기로 하자"고 말했다.

TFC 드림 5에선 한국 TFC와 일본 파이팅 넥서스의 5대 5 국가 대항전이 펼쳐진다.

△지상원과 기시노 히로키의 웰터급 경기 △이진세와 후사노 데츠야의 밴텀급 경기 △장정혁과 니시카와 야마토의 라이트급 경기 △방재혁과 야마나카 겐지의 63kg 계약 체중 경기 △이성호와 무라타 준야의 플라이급 경기가 치러진다.

전 경기는 오는 31일 오후 3시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TFC 드림 5

[웰터급] 지상원 vs 기시노 히로키

[밴텀급] 이진세 vs 후사노 데츠야

[라이트급] 장정혁 vs 니시카와 야마토

[63kg 계약 체중] 방재혁 vs 야마나카 겐지

[플라이급] 이성호 vs 무라타 준야

[웰터급] 강민제 vs 김준교

[라이트급] 서동현 vs 김병석

[페더급] 정호원 vs 여승민

[여성 57kg 계약 체중] 박연화 vs 최율미

[페더급] 장두열 vs 김민우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