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료들의 손흥민 찬사를 헤드라인에 띄운 토트넘 홈페이지
▲ 동료들의 손흥민 찬사를 헤드라인에 띄운 토트넘 홈페이지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토트넘홋스퍼가 최근 4경기에서 7골을 몰아친 손흥민에 대한 토트넘 선수들의 반응을 헤드라인 뉴스로 소개했다. 잉글랜드 대표 공격수 델레 알리가 손흥민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알리는 토트넘 홈페이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손흥민에 대해 묻자 “소니(손흥민의 애칭)는 믿기지 않는 선수”라며 “그렇게 많은 퀄리티를 갖춘 선수와 한 팀에서 뛰는 것은 즐거운 일”이라고 했다.

알리는 “손흥민이 득점하는 모습을 보는 일은 좋다”며 “팀에 어마어마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알리는 손흥민의 본머스전 첫 번째 골을 어시스트했다. 두 번째 득점 과정에서 손흥민은 에릭 라멜라에게 패스할 수 있는 상황에 직접 돌파를 이어가며 쐐기골을 넣었다.

알리는 이 상황에 대해 “골을 넣은 뒤 손흥민과 이야기를 나눴다”며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손흥민은 생각할 시간이 충분했다. 길게 돌파했기 때문이다. 손흥민이 에릭을 살펴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그는 많은 생각을 했고, 결정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마음을 바꿀 수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차분하게 결정하기를 택했다.”

알리는 손흥민의 득점 상황들을 소개하며 “그는 어메이징한 선수”라며 “팀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