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7년의 밤' 캐릭터 영상. 제공|CJ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7년의 밤'이 류승룡과 장동건의 사이의 긴장이 담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7년의 밤'(감독 추창민)은 한 순간의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한 순간의 우발적인 사고로 살인자가 돼버린 최현수와 딸을 잃고 광기 어린 복수심에 사로잡힌 오영제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과 예측불허 스토리, 강렬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안개가 짙게 깔린 세령 마을 입구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중 갑자기 뛰어나온 여자아이를 쳐 교통사고를 낸 최현수는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헤어 나올 수 없는 악연에 사로잡힌다. 최현수로 분한 류승룡은 특유의 묵직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잘못된 선택으로 인한 괴로움, 죄책감 등의 복잡한 심리를 밀도 있게 담아냈다.

살해당한 딸의 복수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오영제는 광기 어린 복수심에 사로잡혀 스토리를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 이끈다. 치밀하고 지독한 복수를 계획하는 오영제를 연기한 장동건은 거친 외모 변신부터 잔혹함이 서린 눈빛, 감정을 읽을 수 없는 표정으로 섬뜩함을 선사한다.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살인자가 된 남자 최현수와 딸을 잃고 지독한 복수를 꿈꾸는 남자 오영제의 악연을 알리는 캐릭터 영상 1탄은 영화 속에 그려질 두 배우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7년의 밤'은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