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기사' 엔딩 앨범이 12일 공개됐다. 제공|레온코리아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흑기사' O.S.T 음원과 BGM이 포함된 앨범이 공개된다.

KBS2 드라마 '흑기사' 음원과 BGM(Background Music)이 포함된 앨범이 12일부터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작곡가로 활약한 켄지(Kenzie)와 스트링 편곡의 강자 이나일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흑기사' 앨범은 드라마 화제만큼이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흑기사' O.S.T는 서영은과 마크툽이 듀엣으로 나선 '나이기를'로 시작을 알렸다. 어반자카파 권순일의 '백일몽', 효린의 '태엽시계', 폴킴의 '꽃비', 길구봉구의 'With You', 신예 이라온 임지영이 부른 'Closer', 이바다(feat. 니화)의 'Wound You' 등도 참여했다.

이들 곡은 물론 드라마에 삽입된 BGM 음악도 대거 앨범에 담겼다. 특히 드라마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30~40여 장의 사진도 앨범에 삽입돼 '흑기사'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빛났으며, O.S.T도 적절하게 배치되면서 드라마 인기를 견인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