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무비S] 사전 예매만 20만 UP…설 극장가 습격 할 '블랙 팬서'

기사승인 2018.02.12 16:14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영화 '블랙 팬서' 스틸.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사전 예매만 무려 20만명이다영화 '블랙 팬서'가 개봉 2주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오르더니개봉을 이틀 앞 둔 12일에는 사전 예매관객만 20만 명을 가뿐히 넘겼다.

영진위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팬서 12일 오후 4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66.4%를 기록중이다같은 날 개봉하는 골든슬럼버 11.1% 2, ‘흥부 4.8%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블랙 팬서는 예매율만 높은 것이 아니다사전 예매 관객은 무려 20 9764명이다그야말로 압도적인 수치다지금까지 흥행 1위를 유지했던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의 오프닝 스코어인 14만 2802명과 비교 했을 때 6만 여명 차이가 난다.

블랙 팬서가 이처럼 기대가 높은 이유는 다양하다. 2018년 첫 마블 히어로 무비라는 것도 있지만국내에서 촬영한 것을 제외하고 생각 할 순 없을 것이다이 작품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이어 마블 히어로 무비로는 두 번째로 국내에서 촬영을 진행한 작품이다첫 사례가 서울에서 진행했다면이번에는 부산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영화 속에는 익숙한 부산을 만날 수 있다자갈치 시장을 비롯해 광안대교 등 익숙한 풍경이다그 안에서 벌어지는 추격신과 영화의 핵심적인 사건이 시작되는 점 등 국내 팬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부분이 많다.

여기에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필람 무비로 포지셔닝 된 부분도 있다사실 블랙 팬서의 등장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지난 2016년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등장한 후 관객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고그의 단일 무비 블랙 팬서가 나온다는 소식 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현재 개봉 전 예매율은 이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는 것을 입증하는 지표로 볼 수 있다.

이런 블랙 팬서의 압도적인 예매율은 스크린 확보에도 유리하다영화 골든슬럼버와 흥부가 상대적으로 시사 후 반응이 좋지 않은 상황이라 블랙 팬서의 스크린 확보는 더욱 유리해졌다현재까지만 본다면설 연휴기간 동안 블랙 팬서의 독주가 예상된다.

기사 공유하기

이 시각 관심정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