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리틀 포레스트' 2종 포스터. 제공|메가박스(주)플러스엠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리틀 포레스트'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시험, 연애, 취업까지,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월 28일로 개봉일을 확정 지은 '리틀 포레스트'는 김태리 단독과 그의 친구들 류준열, 진기주가 함께한 포스터까지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도심을 잠시 떠나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의 봄 햇살 같은 미소가 돋보인다. 텃밭을 배경으로 직접 수확한 토마토를 손에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은 도시를 떠나 고향으로 가게 된 사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새로운 시작, 준비 됐나요?"라는 카피는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삶을 준비하는 혜원의 긍정 에너지로 새로운 봄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에게 희망을 전한다.

김태리와 류준열, 진기주의 3인 포스터는 사계절을 보내며 실제 친한 친구가 됐다는 세 사람의 영화 속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한다. "잠시 쉬어가도 조금 달라도 서툴러도 괜찮아"라는 카피는 혜원, 재하, 은숙 세 사람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