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전반까지 2득점에 그쳤던 크리스 폴(휴스턴 로케츠). 3쿼터 들 3점슛 3개로 팀에 리드를 안기면서 부활했다.

휴스턴은 17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도요타 센터에서 열린 2017-2018 시즌 미국 프로 농구(NBA) 밀워키 브루어스와 홈경기에서 115-111로 이겼다. 휴스턴은 13연승 행진을 펼쳤다.

전반까지는 접전이었다. 전반에는 제임스 하든이 드리블 과정에서 공을 놓치는 실수를 잇따라 하고, '리그 최고 야전 사령관'이라 불리는 폴의 슛은 림을 외면했다.

경기기 좀처럼 풀리지 않는 듯 했다. 그렇게 휴스턴은 55-55로 전반을 마쳤다. 그러나 후반 들어 휴스턴의 분위기기 살기 시작했다. 폴의 외곽슛이 터지기 시작하면서부터다.

동점 상황에서 하든이 파울로 얻은 자유투 3개를 모두 넣었다. 3점 차. 그러나 야니스 안테토쿰보에게 2점을 내주면서 1점 차. PJ 터커 자유투 3개를 모두 성공하면서 4점 차. 그러나 다시 안테토쿰보에게 2점을 내줬다.

좀처럼 점수 차를 벌리지 못했다. 이때 폴의 외곽슛이 터지기 시작했다. 폴의 3점슛 3개가 잇따라 밀워키 림을 흔들었다. 이후 다시 동점을 허용하기는 했으나 밀워키의 추격 분위기마다 폴이 내외곽 코트를 휘저으면서 팀 승리에 이바지했다.

▲ 휴스턴 크리스 폴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