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곤'의 OST가 26일 공개된다.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아르곤’ 곳곳에 삽입되었던 BGM들이 음원으로 공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측은 26일 “음악감독인 티어라이너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센티멘탈 시너리가 참여한 총 10곡의 BGM(연주곡)이 담긴 OST BGM 음반을 오늘(26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반에는 극중 타이틀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안긴 ‘아르곤Argon’은 물론, 바쁘고 거친 방송 현장에서도 따뜻하게 보듬는 인간애를 표현한 ‘가을여행’ 등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극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인 총 10곡의 다채로운 연주곡들로 채워졌다.

7번 트랙 ‘트러스트(Trust)’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이번 ‘아르곤’에서도 티어라이너와 함께 작업한 센티멘탈 시너리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드라마에 세련된 감정을 더할 전망이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열정적인 언론인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탐사보도극이다. 탄탄한 연출과 눈을 뗄 수 없는 빠른 전개, 김주혁 천우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향연으로 ‘명품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