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갑석 감독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티비뉴스=수원, 유현태 기자] "4라운드에는 더 좋은 경기력 펼칠 것"

부천FC는 23일 '캐슬파크'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27라운드에서 수원FC를 2-1로 꺾었다. 부천은 승점 3점을 차지하면서 최근 연패를 끊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4위권 다툼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정갑석 감독은 "선수들이 할 수 있는 능력을 다 보여준 경기라고 생각한다. 저번 경남전에서 역전패를 했을 때 팬들이 많은 박수를 줬다. 이번 경기 때는 박수에 대한 보답을 하자고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한다. 호드리고 선수가 지난 경기보다 더 좋아진 경기력을 보였다. 스쿼드가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부천은 최근 4경기 1무 3패의 부진을 끊고 귀중한 승리를 거뒀다. 정 감독은 수원FC전을 계기로 반전을 만들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그는 "3라운드에서 안산전이 남았다. 경기 잘 치르고 순위 싸움에 힘을 받지 않겠나 싶다. 닐손 주니어가 미드필더에서, 김형일-임동혁-고명석 스리백도 집중력이 좋았다. 안정적으로 경기 운영할 수 있다면 4라운드에 들어서도 강력한 수비, 빠른 카운터어택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