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28일부터 2017~2018 시즌 회원을 모집한다.

시즌 회원은 홈경기장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시즌 정규리그 경기는 물론 플레이오프까지 전 경기 관람할 수 있다. 28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6일 오후 6시까지 티켓링크에서 회원권을 구입하면 된다. 1층 테이블석과 일반석 2종 등 총 3가지 좌석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으로 150명만 모집한다. 1차 기간에 시즌권을 구입하지 못했거나 좌석 변경을 원하는 팬들은 2차 모집 기간인 다음 달 18일부터 27일 사이에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즌 회원에게는 ID카드, ID카드 전용 목걸이 지갑, 탁상달력 등이 담긴 5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선물하고, 구단의 각종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 오리온은 선수와 팬들이 함께 식사와 게임을 즐기며 소통하는 팬즈데이 행사를 2회로 늘리고, 팬사인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시즌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을 확대할 계획이다.

오리온 구단은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덕분에 지난 시즌 정규리그 2위에 오르며 5시즌 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었다”며 “고양체육관을 가득 채우는 함성 소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에도 재미있는 농구, 화끈한 농구를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