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예원이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발탁됐다. 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이호영 인턴기자] 배우 김예원이 '볼륨을 높여요'의 새 DJ로 발탁돼 조윤희의 뒤를 잇는다.

KBS 측은 26일 "예전부터 라디오 DJ감으로 배우 김예원을 주목하고 있었다. 김예원의 스페셜 DJ 진행을 지켜본 뒤, 기대가 확신으로 바뀌었다"고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김예원은 지난 14~15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의 스페셜 DJ를 맡아 활약한 바 있다. 당시 생애 첫 라디오 DJ 도전임에도 매끄럽고 편안한 진행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김예원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릴 때부터 언젠가 라디오 DJ를 해보고 싶은 꿈이 있었다. 다양한 매력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위로가 되는 저녁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부터 현재까지 이본, 최강희, 메이비, 유인나 등 많은 스타 DJ를 배출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DJ 계보는 항상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김예원이 진행하는 '볼륨을 높여요'는 오는 7월 3일 부터 매일 오후 8시 KBS 쿨FM(수도권 89.1MHz)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29일 오후 3시에는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새 DJ 발탁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