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가 오는 19일 컴백한다. 제공|스타제국
[스포티비스타=문지훈 기자] 걸 그룹 나인뮤지스가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17일 나인뮤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기억해(REMEMBER)'를 비롯해 총 3곡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겼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청춘들이 상처를 입고 혼란을 겪으면서 나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아론, ISAAC HAN, KLOZER이 소속된 작곡팀 Nuplay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전형적인 EDM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 분위기와 현대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특히 고요한 선율이 흐르다 감정이 폭발해 폭풍 전야를 표현하는 듯한 반전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페스츄리처럼 달콤하고 한 겹 한 겹 벗길 때마다 보이는 새로운 사랑을 노래한 '페스츄리', 두 명의 여자들 사이에서 망설이는 남자를 유혹하는 도발적인 내용이 담긴 레트로풍 댄스곡 '둘이서', 트리플 리듬의 어쿠스틱한 악기들로 이루어진 편곡과 빈티지한 사운드의 'Hate Me' 이 담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전곡이 타이틀곡 후보였을 만큼 퀄리티 높은 곡들로 구성됐다"며 "모든 곡들이 보물 같아 이번 앨범에 스토리를 담아 수록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