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이(왼쪽), 김영철.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김영철, 송은이 커플의 가상 결혼식 주례로 나섰다.

3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새로운 커플로 합류한 김영철, 송은이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영철과 송은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가상 결혼식을 치렀는데, 이경규는 행사를 위해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화상통화로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를 섰다.

전화를 들고 대충 주례로 나선 '무성의한 태도' 뿐 아니라 심지어 시작부터 김영철에게 "아내 김숙을 맞아"라며 송은이의 이름을 김숙으로 바꿔 부르는 '허술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주례사를 통해 "두 사람은 방송 출연을 목적으로 한 결혼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아닌 '이코노미 부부'라고 생각한다"라며 파격적인 커플 작명을 해 김영철과 송은이를 놀라게 했다.

또한 송은이에게 "김영철이 주위에 의외로 여자가 많다. 항상 조심해라"며 송은이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해 김영철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경규는 주례 마지막까지 "본 주례는 양복을 원한다"라고 대가를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의 주례사는 3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