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UFC 영상] 컵 스완슨 "로보프, 1R 끝내고 바보 만들 것"

기사승인 2017.04.19 14:02

[스포티비뉴스=장아라 기자] "지금이 나의 전성기다."

컵 스완슨(33, 미국)은 오는 23일(한국 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 UFC 파이트 나이트 108 메인이벤트에서 아르템 로보프(30, 아일랜드)와 맞붙는다.

페더급 4위 스완슨은 지난해 12월 당시 랭킹 13위였던 최두호(25, 부산 팀 매드/사랑모아통증의학과)를 판정으로 꺾고 페더급 타이틀 도전권을 얻기 위한 경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번에도 랭킹 밖 선수와 대결하게 됐다. 

스완슨은 "아르템이 나를 지목한 것은 나를 화나게 했다. 그를 1라운드에 끝내고 바보로 만들겠다. 그럼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페더급 랭킹에 없는 로보프는 코너 맥그리거와 SBG 아일랜드에서 함께 훈련하는 사이다. 그의 MMA 통산 전적은 13승 1무 12패고, UFC에서는 4경기를 치러 2승 2패의 전적을 쌓았다.

로보프에 대해 스완슨은 "너무 이기기 쉬운 상대다. 그가 UFC에 있을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다. 재능도 전적도 별로다"라고 평했다.

스완슨은 "대중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나는 지금 전성기에 와 있는 느낌이다. 33살이 되어서야 이전보다 더 좋은 파이터가 됐고, 23일 경기에서 다른 버전의 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UFC 파이트 나이트 108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SPOTV에서 생중계한다. 코메인이벤트는 알 아이아퀸타와 디에고 산체스의 라이트급 경기다. 


포토S
  • 인기기사
  • 섹션별인기
  • 최근기사